인사말
성왕이앤에프 부회장&대표이사 김기덕 입니다.
성왕 그룹은 2005년 인도네시아 회사 설립 이래 시행, 시공을 수행하던 중, 2016년 원목을 사용한 친환경 제품에 만들기 위하여 인도네시아 현지 목공예 회사를 인수 하면서 제품 생산에 들어갔습니다.
친환경 적이며 최고 품질의 원목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인도네시아 내에서의 70%의 공정을 한국에 공장을 운영하기로 하고 친환경 기업 성왕 E&F를 설립하였습니다.
당사는 국내 유일한 원목 제품 공장으로 자동화 라인을 통한 대량생산을 계획하고 있으며 저렴하고 고품질 제품을 접하게 될 것입니다.
원목 제품의 친환경과 제품의 우수성은 높은 평가를 받고 있으나 아직 모든 제품이 핸드메이드로 가격이 비싸다는 단점이 있었습니다.
모든 공정에 자동화 연구를 시작하였고 회사 사명 "인간중심기업" 에도 부합하는 회사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 사명에 부합하여 인간이 항상 안전하고 편안한 생활을 할 수 있는 주택 창출을 목표로 하며 또한 최고 품질의 주택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위해 계속 노력해 왔습니다. 당사는 인도네시아 내에서 "성왕그라니아시티" 라는 자체 브랜드로 전국 여러 지역에 주택단지를 제공하였고 현재는 부동산 개발을 통하여 "성왕파크1" 이라는 몰 프로젝트를 진행 중입니다.
2018년 플라스틱 대용 원목으로 만든 친환경 빨대, 친환경 접시등을 특허 출원하였고,
현재는 대량생산하여 국내 커피 전문점, 음식 프랜차이즈 회사들에 런칭 공급 예정입니다.
성왕 그룹은 앞으로도 고객의 기대와 희망에 부응하기 위해 새로운 도전을 받아들이고
최상의 결과를 제공할 준비가 되어있는 충실한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사업 추진 배경과 목적
환경 문제에 대한 효과적 대응과정에서 환경 산업은 새로운 성장 동력 산업으로 떠올랐습니다. 또한 전지구적 환경 문제의 효과적 해결과 환경 질 개선, 그리고 국가 비전인 "저 탄소 녹색 성장"의 효과적 추진을 위해서 “환경 기술 개발”과
“환경 산업 육성”이 중요한 과제로 대두되었습니다.
또한 세계적으로 다양한 기업들이 플라스틱 오염을 해결하기 위한 친환경 제품 개발에 발 벗고 나서고 있습니다.
국내외에서 플라스틱 오염 의 심각성을 알리는 이벤트를 선보이거나, 환경 친화 소재의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안티 플라스틱" 활동을 진행 중입니다.
이에 "그린슈머(환경을 뜻하는 Green과 소비자를 뜻하는 Consumer의 합성어로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고 환경 보호를 생각하는 소비자)"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환경 보호는 하나의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이 같은 노력은 사회적인 책임을 다한다는 측면에서 국내 소비자들의 호감도 함께 얻고 있습니다.
사업 추진 배경과 목적
환경 문제에 대한 효과적 대응과정에서 환경 산업은 새로운 성장 동력 산업으로 떠올랐습니다. 또한 전 지구적 환경 문제의 효과적 해결과 환경 질 개선, 그리고 국가 비전인 "저 탄소 녹색 성장"의 효과적 추진을 위해서 "환경 기술 개발"과 "환경 산업 육성"이 중요한 과제로 대두되었습니다.
또한 세계적으로 다양한 기업들이 플라스틱 오염을 해결하기 위한 친환경 제품 개발에 발 벗고 나서고 있습니다.
국내외에서 플라스틱 오염의 심각성을 알리는 이벤트를 선보이거나, 환경 친화 소재의 신제품을 출시하는 등 다양한 "안티 플라스틱" 활동을 진행 중입니다.
이에 "그린슈머(환경을 뜻하는 Green과 소비자를 뜻하는 Consumer의 합성어로 친환경 제품을 선호하고 환경 보호를 생각하는 소비자)"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환경 보호는 하나의 소비 트렌드로 자리잡은 가운데, 이 같은 노력은 사회적인 책임을 다 한다는 측면에서 국내 소비자들의 호감도 함께 얻고 있습니다.
기업 비전
기업 비전
인간 중심 기업
성왕이앤에프는 사람과 자연을 중요시하며 환경 산업 육성과 녹색 성장에 기여하는 친환경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핵심 가치